A1. 

세라믹은 강한 충격에도 견딜 수 있도록 밀도가 높고 단단합니다. 

하지만 자기로 제작된 만큼 강한 충격에 깨질 수 있습니다. 특히 모서리나 옆면은 충격에 약하니 주의해주셔야 합니다.

A2.

블랑드누아 제품은 거의 대부분이 주문제작하는 가구입니다. 그래서 생산기간이 있습니다.

생산기간은 2주, 배송까지 3주내에 배송이 완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A3.
최근 세라믹이 유명해져서 너도나도 세라믹식탁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블랑드누아는 17년 부터 세라믹을 연구를 통해서

제작하여 국내 최초 세라믹식탁 런칭브랜드입니다. 그래서 세라믹의 안정성, 가구 제작의노하우를 쌓아왔습니다. 

최근 중국산 및 국내 아류작들이 늘어 나고 있습니다.


세라믹과 원목이 마감이 딱 맞는지 확인해보세요. 세라믹과 원목이 맞지 않습니다.

중국산들은 조잡한 마감으로 소비자의 안전까지 위협하는 가구들이 많습니다.

세라믹이 벤딩현상(세라믹 상판이 휘는 현상)이 와서 눈물 짖는 소비자들이 많습니다. 

유행한다고 연구도 없이 수입하거나 만드는 가구업자들이 많은데요. 정말 큰 문제입니다.

세라믹 강도및 철저한 강도 연구를 통한 제품은 블랑드누아 제품 뿐입니다. 

국내 어느 업체 세라믹 제품과 비교해봐도 자신이 있습니다.

국내 수작업 핸드메이드가공 기술로 세계 정상 제품과 경쟁합니다 .

A4.

세라스톤은 두께와 민드는 사이즈, 공법에 따라서 무게가 상이 합니다. 세라스톤은 대부분 원목테이블 무게입니다.

여성들도 쉽게 이동 가능하도록 설계 생산하고 있습니다. 

블랑드누아 시그니쳐 테이블은 세라스톤 6T와 자작나무 12T 사용하여 대리석보다는 가벼워서 이동에 용이합니다.

A5. 

세라믹의 등급이 존재합니다. 보통 세라믹은 천연광물을 가압하는 기술과 굽는 온도에 따라 강도와 밀도에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화씨 700도 화씨 1300도에서 생산합니다. 블랑드누아가 선택한 이태리 세라믹은 그보다 높은 화씨 2100도에서 

2600도에서 생산 합니다.

기존 세라믹보다 더 높은 온도와 강도에 생산하려면 생산하는 시설이 훨씬 더 많은 연료 비용과 설비 기술을 필요로합니다.

그렇기에 내구성과 가격 차이가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블랑드누아는 기존 세라믹보다 20배 강도가 높은 세라스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A6. 

블랑드누아 선택하고 사용하는 세라믹은 이태리 Florim사 등 이태리 세라믹을 사용합니다. 

모든 세라믹은 세계적인 인증기관인 UL의 GREENGUARD 인증 중 가장 높은 GREENGUARD Gold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GREENGUARD Gold는 엄격한 인증 기준으로 실내 공기를 오염시키는 360가지 이상의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 배출량을

제한하여 어린이와 노인 그리고 학교 및 의료 시설 환경에서 제품 사용이 적합한지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블랑드누아 친환경 자재만 엄선해서 제작하고 있어 믿을 수 있습니다.


상호명 : (주)블랑앤코 | 대표 : 유병직

대표전화 : 031-762-5510 | 팩스번호 : 031-768-4778

주소 :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오포로 512-5 (주) 블랑앤코

사업자 등록번호 : 349-88-00640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7-경기광주-0220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유병직 (blanc_de_noirs0214@naver.com)
이메일 : bjyou01@gmail.com

에스크로이체로 결제하기